다음검색
댓글 26
댓글 리스트-
작성시간 26.03.08 유엡씨에선 자만보다 자괴가 빨리올듯. 그래서 은퇴가 빨라지고..
-
작성시간 26.03.08 김동현 진짜 옛날에는 남자팬들 개무시하고, 싸가지 없게 대했는데, 정말 다른 사람 된 듯.
거의 홍탁집 수준으로 행동과, 민심이 달라짐. 난 15년전쯤 김동현 책도 사서 읽었고, 배울만한 마인드가 있고, 재미있는 사람이라 좋아하는데, 문득 문득 옛날 모습, 민심 생각하면 정말 다른 사람같아서 신기함. -
답댓글 작성시간 26.03.08 그 당시에 부산 살아서 김동현 몇 번 봤는데 무례한 걸 많이 싫어하는 것 처럼 보였어요. 정중하게 다가가면 정중하게 대해주는데 약간 상대가 뭐랄까? 날끼? 양아치? 같은 애들이 아는 척 하고 싸가지 없게 나오면 같이 대응 하는 느낌.
-
답댓글 작성시간 26.03.08 맞습니다 추성훈도 제가느꼈던게 그런 느낌 이었어요
-
답댓글 작성시간 26.03.08 저도 한때 이종에서 김동현 팬 서비스 별로고 싸가지없다 그런 글 봐서 약간 선입견 있었는데 김동현 대중에 많이 알려지고 매미킴에서 보이는 성품이나 행실 보면서 선입견 없어 졌습니다 아마 아래 짤 같은 분들이 아니였을지...
이미지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