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부딫히면 삭신이 쑤시고 아팠다던 차두리 몸빵력 작성자Owada Akira|작성시간26.05.03|조회수4,447 목록 댓글 1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가슴두텁고 무게중심 낮고 힘도 좋은 남미놈들도 털어버리는 몸빵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빤 너에게 실망했다 | 작성시간 26.05.03 확실히 유전자는 유전자네.. 로보트 같음 작성자『구름위의풍경』 | 작성시간 26.05.03 덤프트럭 작성자까마귀_후긴 | 작성시간 26.05.03 차두리스크 시절.. 작성자mahasura | 작성시간 26.05.03 하드웨어는 아버지를 능가함 작성자나촉되게좋아 | 작성시간 26.05.03 차두리 국대 훈련 중 코치 갈비뼈 부상 기억나네요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