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왕따뚜 작성시간 26.05.14 비정규직들은 인센티브 미적용이죠?
-
답댓글 작성자왐마개라슥 작성시간 26.05.14 협력사는 미적용이겟죠.. 하청..
-
작성자일하기싫다OTL 작성시간 26.05.14 협력사다녀서 저기로 출근하는데 저희는 우울해요 ㅎㅎ 🥲 세금 많이 낸다고 투덜대는데 첨엔 부러웠다 이젠 서글픔
-
작성자만수르 숨겨둔 아들 작성시간 26.05.14 이공계가 살아나는거 같이서...보기 좋음...
-
작성자건강식품 작성시간 26.05.15 금전으로 대우해주니 다들 미소가 끊이질 않네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