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SK하이닉스 직원들 표정

작성자김대권짱짱짱|작성시간26.05.14|조회수21,372 목록 댓글 4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왕따뚜 | 작성시간 26.05.14 비정규직들은 인센티브 미적용이죠?
  • 답댓글 작성자왐마개라슥 | 작성시간 26.05.14 협력사는 미적용이겟죠.. 하청..
  • 작성자일하기싫다OTL | 작성시간 26.05.14 협력사다녀서 저기로 출근하는데 저희는 우울해요 ㅎㅎ 🥲 세금 많이 낸다고 투덜대는데 첨엔 부러웠다 이젠 서글픔
  • 작성자만수르 숨겨둔 아들 | 작성시간 26.05.14 이공계가 살아나는거 같이서...보기 좋음...
  • 작성자건강식품 | 작성시간 26.05.15 금전으로 대우해주니 다들 미소가 끊이질 않네 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