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엽기사진실1 작성시간 26.05.19 이거 따지고 보면 울나라 까는글아님?
-
작성자나는누구고너는누구인가 작성시간 26.05.19 일본 월급이 요새 200만원이 안될껄요? ㅎㄷㄷ 저정도 월급 주면...울나라도 완전 고용쌉가능....근데...일본 물가 살벌....
-
작성자날두날도 작성시간 26.05.19 우리나라 대기업이랑 일본 대기업이랑 연봉차이 엄청 많이 납니다.
애초에 대기업 갈거 없이 우리나라가 일본보다 평균연봉 높아요.
평균연봉으로 일상생활은 일본이 우리나라보다 훨씬 빡셉니다. 하여튼 슈카 저거...
일본 프리터족이 아직도 260만명 있는게 생각해 보면 답 나와요..
얘네는 농담으로 월급날 생맥으로 간다는 애들입니다. 그만큼 사는데 여유가 없어요
주종이 맥주인데 돈 아까워서 돗수는 높고 싼 술인 '츄하이'를 하도 먹어대서 알콜중독이 사회적문제가 될 정도입니다. -
작성자새싹이 아빠 작성시간 26.05.19 월급은 중국과 거의 비슷한 수준인걸로ㄷㄷㄷ
-
작성자졸리비 작성시간 26.05.25 주제랑 벗어난 이야기지만 2010년도 문과 이과 비슷하지 않았어요 ㅠ 저 2007년입사인데 대기업 문과 공채가 없었고 이과만 있었음 이후에 다시 생기긴했지만 있다 없다 해요 즉 문과는 어쩌다 뽑았고 이과는 늘 뽑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