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진짜 보온 도시락

작성자대체로흐림|작성시간26.05.20|조회수68,446 목록 댓글 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케인벨라스케즈 | 작성시간 26.05.20 [옵션]빅사이즈+15000원
  • 작성자섹짓떼로 | 작성시간 26.05.20 전 밥은 보온으로 유지돼서 코팅 날라가고 크래파스향 나는거 싫어서 반찬이면 몰러도 밥은 그냥 갓한밥 식힌 찬밥이 더 나음
  • 작성자건강식품 | 작성시간 26.05.21 요즘 애기분유물통(?)그것도 배터리로 보온하던데 ㅋㅋㅋㅋ
  • 작성자염병을 퍼먹고 자빠졌네 | 작성시간 26.05.21 쉬는거 아님?
  • 작성자ThomasMore | 작성시간 26.05.21 삼실에서 냄새 어쩔TV?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