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아날로그맨.
|
작성시간
26.05.20
크 ㅠㅠ
-
작성자1713gray
|
작성시간
26.05.20
ㅜㅜ멋지다 진짜..
-
작성자잎뽕
|
작성시간
26.05.20
ㅠ
-
작성자부들보들
|
작성시간
26.05.21
하...엄마 돌아가셨을때 아버지 친구분들 오셨는데, 어렸을때 내가 아빠 따라서 물고기 잡으러 같이 가고 했을때 같이 갔던 아줌마 아저씨들이여서...엄청 반갑기도 하고...와주셔서 너무 고맙고....했는데...ㅎㅎ
-
작성자uchimata
|
작성시간
26.05.21
나도 눈물 나려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