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노래자랑 논란? 작성자봄날의겹벚꽃|작성시간26.05.21|조회수5,458 목록 댓글 1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누구도 함부로 대하지 못했을것같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뚜까패뿔라 | 작성시간 26.05.21 근속년수겠네요 작성자토니파커 | 작성시간 26.05.21 31살 상사도 쉽지 않을거 같은데 고등학교 졸업하고 바로 군생활 했으려나,ㅋ 작성자만뎅구리 | 작성시간 26.05.21 볼때마다 미치겠다 작성자너꺼무떡거럴 | 작성시간 26.05.21 동정 처음 뗀 나이? ㅋㅋ 작성자성격파키스탄 | 작성시간 26.05.21 사람은 자연에서 살아야돼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