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연천고라니
|
작성시간
26.05.21
진짜 사람이 더 필요없어지겠네
-
작성자살로가는칼슘두유
|
작성시간
26.05.21
빵빠레 최고
-
작성자폴라베어는북극곰
|
작성시간
26.05.21
어릴때부터 진짜많이먹은듯
-
작성자교미 더 머니
|
작성시간
26.05.21
눈사람 똥이 아니라고?
-
작성자lemewos
|
작성시간
26.05.22
빵빠레 오래된 제품이라 점점 인기가 줄어드는데
왠만한 소프트아이스크림만큼 부드럽고 바닐라향 진함
대신 집 냉동고에 들어가면 안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