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맹구스
|
작성시간
26.05.22
그냥 보통 사람들 인권 좀 제대로 보호하길.
-
작성자배우 김동인
|
작성시간
26.05.22
한국은 세가지를 손봐야함
인권단체, 민원진상, 촉법
-
작성자理宗
|
작성시간
26.05.22
우리나라 비정상적인게 너무 많음.
-
작성자하나만 가져라
|
작성시간
26.05.22
인권단체 다 조져뷸자
피해자들은 무슨죄냐
-
작성자작은사자남편
|
작성시간
26.05.22
1급수 한달 전화통화 횟수 20회입니다. 진짜 과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