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요양원 10년 일하면서 느낀 점

작성자Sinjo협솔|작성시간26.05.22|조회수28,352 목록 댓글 1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마도그건 | 작성시간 26.05.22 쾌유를 빕니다. 간병하시는 모든 분들도 힘내시길...행복하십시오
  • 작성자대체로흐림 | 작성시간 26.05.22 자식들한테 재산 미리 나눠주고
    버림받은 분을 본 적이 있어서...
  • 작성자그렇게까지해야했었냐 | 작성시간 26.05.22 저게 어쩔수 없는것이라면
    내가 늙었을땐 받아들일 준비를 해야겠다
  • 작성자유리귀두 | 작성시간 26.05.22 아버지 10년동안 온가족이 간병중입니다.
    어느순간 제 꿈은 아프지않게 살다가 돌연사하는것이 됐습니다.
  • 작성자ThomasMore | 작성시간 26.05.23 요양원 같은데서 근무한 적이 있는데... 본인과 자녀들을 책으로 낸 분이 계셨어요. 늘 그거 보여주시며 큰 아들은 미국 어디... 뭐 이러셨는데, 단 한 번도 그분의 자재들이 만나러 온 것을 본 적이 없었어요. 참 점잖은 분이었는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