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친구.나.남친 셋이 집술했는데

작성자봄날의겹벚꽃|작성시간26.05.26|조회수13,713 목록 댓글 24










어....뭔가 이상하긴한데 한 사람씩 보면 또 이상할 건 없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윤풍 | 작성시간 26.05.26 남침 좋겠다
  • 작성자David Beckham7 | 작성시간 26.05.26 셋다 술 취해서 저러면 쓰리썸 가능성 높지
  • 작성자너꺼무떡거럴 | 작성시간 26.05.26 ㅋㅋㅋㅋ
  • 작성자하얀쓰레기통 | 작성시간 26.05.26 이게..좀 이상하네. 양쪽을보면 서로봤으니 상관없는거 같은데 또막상 같이 있을때 저러니 논리적으로는 상관없는것 같은데 굉장히 거시기하네
  • 작성자랄라파 | 작성시간 26.05.26 여친이랑 엄마랑 군대면회 왔는데 모텔방에서 여친이 먼저 씻구 벌거벗고 나왔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