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이닝 12k 기록하는 미저라우스키 작성자사무실이 좀 덥네|작성시간26.05.26|조회수1,701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spike1302 | 작성시간 26.05.26 스킨스는 좀 올라와야겠고미저라우스키 산체스 그리고 이닝이 문제지만 오타니까지 삼파전이려나요 작성자데님과가죽 | 작성시간 26.05.26 공 미쳤던데 풀타임 첫 해 라던데 내구성이 관건이겠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