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7이닝 12k 기록하는 미저라우스키

작성자사무실이 좀 덥네|작성시간26.05.26|조회수1,701 목록 댓글 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spike1302 | 작성시간 26.05.26 스킨스는 좀 올라와야겠고
    미저라우스키 산체스 그리고 이닝이 문제지만 오타니까지 삼파전이려나요
  • 작성자데님과가죽 | 작성시간 26.05.26 공 미쳤던데 풀타임 첫 해 라던데 내구성이 관건이겠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