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캐비넷좀비
|
작성시간
26.05.26
반응이 엄청 빠르셔서 다행입니다 와우~
-
작성자suzuki
|
작성시간
26.05.26
차간거리 신경 안쓰는 사람들 참 신기합니다. 언제 죽을지 모르는 운명들
-
작성자햄스윽터
|
작성시간
26.05.26
사고 안난게 다행
-
작성자어디가냐
|
작성시간
26.05.26
저런건 살짝 받치고 두둑하게 받아내는게 참교육인듯. 근데 본능적으로 항상 피함;;
-
작성자난후방만본다
|
작성시간
26.05.26
운전자 휴대폰은 기어들어가면 전화만가능하게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