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옆 차 때문에 사고날 뻔

작성자사무실이 좀 덥네|작성시간26.05.26|조회수5,369 목록 댓글 1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캐비넷좀비 | 작성시간 26.05.26 반응이 엄청 빠르셔서 다행입니다 와우~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suzuki | 작성시간 26.05.26 차간거리 신경 안쓰는 사람들 참 신기합니다. 언제 죽을지 모르는 운명들
  • 작성자햄스윽터 | 작성시간 26.05.26 사고 안난게 다행
  • 작성자어디가냐 | 작성시간 26.05.26 저런건 살짝 받치고 두둑하게 받아내는게 참교육인듯. 근데 본능적으로 항상 피함;;
  • 작성자난후방만본다 | 작성시간 26.05.26 운전자 휴대폰은 기어들어가면 전화만가능하게하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