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여포메타하자
|
작성시간
26.05.26
일본 저것도 마니 쪼그라들었는거임ㅋㅋ 원래 훨많든데
-
작성자감기더맥스
|
작성시간
26.05.26
부자가 망해도 3대는 간다고 했지..
-
작성자존나존 존 존스
|
작성시간
26.05.26
한 대 도요타가 넘사벽이던 시절이 있지 않았던가요....???
-
작성자목욕탕 헤이하치
|
작성시간
26.05.26
현대는 50위권으로 가즈아
-
작성자주편천하
|
작성시간
26.05.26
일본 증시는 과대평가 되었다고 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