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우울한 사람에게 해서는 안되는 말

작성자아마도그건|작성시간26.05.26|조회수11,290 목록 댓글 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미크 | 작성시간 26.05.26 우울증은 주변인도 정말 힘들게하는 최악의 병
  • 작성자봄날의겹벚꽃 | 작성시간 26.05.26 내가 우울할때 저런 말 들으면 기운 빠지는데 다른 사람이 우울하다하면 진짜 뭐라 말해줘야할지 모르겠음...물론 저런말은 절대 안하지만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행복하자나여 | 작성시간 26.05.26 저거 반대로 말해주면 돼요.
  • 답댓글 작성자참치로태어날걸 | 작성시간 26.05.26 그랬구나...아휴, 네 얘길 들으니까 내 마음도 아프다. 듣는 나도 아픈데, 넌 얼마나 힘들었을까. 언제라도 들어줄테니까 걱정말고 연락해.


    이론상으로는 그런데, 진짜 힘들땐 다 듣기싫더라고요. 사람도 만나기 싫고
  • 답댓글 작성자봄날의겹벚꽃 | 작성시간 26.05.26 참치로태어날걸 그러니까요...힘들땐 그 어떤 말도 그냥 위로로 받아들여지지가 않더라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