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미크 작성시간 26.05.26 우울증은 주변인도 정말 힘들게하는 최악의 병
-
작성자봄날의겹벚꽃 작성시간 26.05.26 내가 우울할때 저런 말 들으면 기운 빠지는데 다른 사람이 우울하다하면 진짜 뭐라 말해줘야할지 모르겠음...물론 저런말은 절대 안하지만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행복하자나여 작성시간 26.05.26 저거 반대로 말해주면 돼요.
-
답댓글 작성자참치로태어날걸 작성시간 26.05.26 그랬구나...아휴, 네 얘길 들으니까 내 마음도 아프다. 듣는 나도 아픈데, 넌 얼마나 힘들었을까. 언제라도 들어줄테니까 걱정말고 연락해.
이론상으로는 그런데, 진짜 힘들땐 다 듣기싫더라고요. 사람도 만나기 싫고 -
답댓글 작성자봄날의겹벚꽃 작성시간 26.05.26 참치로태어날걸 그러니까요...힘들땐 그 어떤 말도 그냥 위로로 받아들여지지가 않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