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호두마루아빠
|
작성시간
26.05.26
20년전이나 지금이나 비슷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gns_JY
|
작성시간
26.05.26
20년전에 반값이었는데영
-
작성자오스트랄
|
작성시간
26.05.26
와...이렇게 비싸졌군요..저 다닐땐 한학기 40만원이었는데...
-
작성자ThreePPa
|
작성시간
26.05.26
헉 서울대도비싸네요 싼줄알았는데
-
작성자빵구난내복
|
작성시간
26.05.26
내 공대 나와가 한학기 250만원 계산 해본적이 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