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 시간에 따른 사망률 ㄷㄷㄷㄷㄷㄷ 작성자몰리브덴|작성시간26.05.26|조회수5,628 목록 댓글 1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7시간 잡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하나만 가져라 | 작성시간 26.05.26 8-10시간이 가장 좋음 작성자구들여 | 작성시간 26.05.26 2~3시간 2시간 이렇게 끊어서 잠...꼭 한번 깸....4~5시간 작성자바쁜 벌꿀은 슬퍼할 시간도 없다 | 작성시간 26.05.26 요새 맨날 4시간 언더로 자는디.. 작성자aridhh | 작성시간 26.05.26 겁나 잘잠 ㅎㄹㅎ 작성자고산 | 작성시간 26.05.26 7시간은 잡시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