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미나스 티리스 작성시간 26.05.26 키움이 언제 3번이나 했지ㄷㄷㄷ 1번만 기억나는데 그때 우승못한게 신기
-
답댓글 작성자까딱하면 쌀뻔했네 작성시간 26.05.26 2014년인가 삼성한테, 19년은 두산한테, 22년은 ssg한테 졌죠.
-
작성자절제의 미학 계영배 작성시간 26.05.26 꼴데 하아
-
작성자구들여 작성시간 26.05.26 내가 군에 있을때 우승하는걸 봤는데 환갑이 다 되어간다.....아이고 이놈들아....
-
작성자전설의뽀빠이 작성시간 26.05.26 와 기아는 진짜 전설이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