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에카트로 작성시간 26.05.26 일뽕새끼들이나 일본애들은 음침하고 어둡고 먼가 냄새나는듯한 기분나쁜 기분 기운이 있음...
-
작성자암흑마제 작성시간 26.05.26 어려서부터 일본 만화 일본 음악에 길들여져서 일까? 어린애들중에 일뽕이 많음
-
작성자배수지웨이드 작성시간 26.05.26 일뽕새끼둘은 기본적으로 일베충에 2찍임 걍 쓰레기
-
작성자XEMINEMX 작성시간 26.05.26 냄새가 나네…조인성 나와서 일부러 그러는가???
-
작성자데님과가죽 작성시간 26.05.26 원종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