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영화 호프 평점 1점 테러

작성자검성진산월03|작성시간26.05.26|조회수6,655 목록 댓글 2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에카트로 | 작성시간 26.05.26 일뽕새끼들이나 일본애들은 음침하고 어둡고 먼가 냄새나는듯한 기분나쁜 기분 기운이 있음...
  • 작성자암흑마제 | 작성시간 26.05.26 어려서부터 일본 만화 일본 음악에 길들여져서 일까? 어린애들중에 일뽕이 많음
  • 작성자배수지웨이드 | 작성시간 26.05.26 일뽕새끼둘은 기본적으로 일베충에 2찍임 걍 쓰레기
  • 작성자XEMINEMX | 작성시간 26.05.26 냄새가 나네…조인성 나와서 일부러 그러는가???
  • 작성자데님과가죽 | 작성시간 26.05.26 원종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