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수원 스타필드 욱일기 문신남

작성자검성진산월03|작성시간26.05.26|조회수6,842 목록 댓글 35

미친새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파파게나 | 작성시간 26.05.26 우리나라 사람들은 인터넷 상에서만 뭐라 하지 당사자에게 직접 뭐라 하는 사람은 없음.
    만약 저사람이 중국에서 저러고 다니면 진짜 살인남.. 하지만 한국은 괜찮음.
  • 답댓글 작성자WDSTRO | 작성시간 26.05.26 법이 병신 같으니까요
    저런 새끼들 패도 합법이면 저러고 다니지도
    못하죠~ 아무리 저런 놈들 성질대로 팬다고해도
    누가 더 손해보나요?
  • 작성자늑대탈을쓴양3 | 작성시간 26.05.26 요썰고 저썰고 하고 싶다
  • 작성자크고아름다와 | 작성시간 26.05.26 욱일기 관련해서는 처벌법을 따로 만들어도 괜찮지 않을까?
  • 작성자ThomasMore | 작성시간 26.05.27 왜놈인가보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