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호날두로 태어나기 vs 오타니로 태어나기.

작성자자각몽8|작성시간26.05.26|조회수3,156 목록 댓글 3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황비홍 | 작성시간 26.05.26 날두.. 오타니는 평생 한여자 일꺼 같은데 날두는
  • 작성자거유 | 작성시간 26.05.26 은퇴해도 모자랄나이에 아직 세계스포츠 수입1등이면 말 다했지뭐 ㅋ
    하지만 오타니, 날두는 넘 바쁘게살것같음
  • 작성자사또라내 | 작성시간 26.05.26 제 기준 축구 야구면 축구하겠습니다
  • 작성자테리보가드 | 작성시간 26.05.27 난 그냥 내가 조앙.
  • 작성자박격포으라차 | 작성시간 26.05.27 야구보다 축구가 훨씬 좋지만
    다시 태어난다면 오타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