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황비홍
|
작성시간
26.05.26
날두.. 오타니는 평생 한여자 일꺼 같은데 날두는
-
작성자거유
|
작성시간
26.05.26
은퇴해도 모자랄나이에 아직 세계스포츠 수입1등이면 말 다했지뭐 ㅋ
하지만 오타니, 날두는 넘 바쁘게살것같음
-
작성자사또라내
|
작성시간
26.05.26
제 기준 축구 야구면 축구하겠습니다
-
작성자테리보가드
|
작성시간
26.05.27
난 그냥 내가 조앙.
-
작성자박격포으라차
|
작성시간
26.05.27
야구보다 축구가 훨씬 좋지만
다시 태어난다면 오타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