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비빔면 은근히 열받는점

작성자dosdnjs|작성시간26.05.26|조회수10,365 목록 댓글 1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썽호이 | 작성시간 26.05.26 하나먹기 부족한것같아 2개끓이니 먹다 물릴때있음
  • 작성자오스트랄 | 작성시간 26.05.26 허무함..
  • 작성자음호호 | 작성시간 26.05.26 비빔면 한개는 진짜 순식간이고 두개는 물려서 맛 없고....
  • 답댓글 작성자버티는나날 | 작성시간 26.05.26 달아서 그래요 열무김치 넣어서드셔보십쇼 저도 두개에 무조건 열무김치 가끔 오이도 고명처럼
  • 답댓글 작성자음호호 | 작성시간 26.05.26 버티는나날 오오! 팁 감사합니다 행님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