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썽호이
|
작성시간
26.05.26
하나먹기 부족한것같아 2개끓이니 먹다 물릴때있음
-
작성자오스트랄
|
작성시간
26.05.26
허무함..
-
작성자음호호
|
작성시간
26.05.26
비빔면 한개는 진짜 순식간이고 두개는 물려서 맛 없고....
-
답댓글
작성자버티는나날
|
작성시간
26.05.26
달아서 그래요 열무김치 넣어서드셔보십쇼 저도 두개에 무조건 열무김치 가끔 오이도 고명처럼
-
답댓글
작성자음호호
|
작성시간
26.05.26
버티는나날 오오! 팁 감사합니다 행님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