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하지만 그날이 그의 마지막 생이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봄날의겹벚꽃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5.26 똥실이 아! 저는 전라도 출신이라 처음 먹었을때 진짜 맛있더라구요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똥실이 작성시간 26.05.26 봄날의겹벚꽃 동네에 달고떡볶이 약칭으로는 달떡이라고 있었는데 그거 천원치 시키면 밑에 납작만두 깔아주고 위에 떡볶이 부어 줬거든요 어릴때 천원치 사면 배터지게 먹어서 진짜 많이 먹었슴다 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봄날의겹벚꽃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5.26 똥실이 ㅋㅋㅋㅋㅋ와 어릴때부터 그 맛있는걸 먹고 자라셨다니 부럽네요ㅜㅜㅎㅎ
-
작성자콘세이상임 작성시간 26.05.26 저기서 어떤답이 모범답일지ㅋㅋ 저도 얼마전에 비슷하게 대답했는데 그리고 저는 골반을 더 좋아한다고말함
-
답댓글 작성자봄날의겹벚꽃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5.26 그건 칭찬이죠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