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대구출신 남자의 용맹함

작성자봄날의겹벚꽃|작성시간26.05.26|조회수5,740 목록 댓글 13







.
.
하지만 그날이 그의 마지막 생이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봄날의겹벚꽃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26 똥실이 아! 저는 전라도 출신이라 처음 먹었을때 진짜 맛있더라구요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똥실이 | 작성시간 26.05.26 봄날의겹벚꽃 동네에 달고떡볶이 약칭으로는 달떡이라고 있었는데 그거 천원치 시키면 밑에 납작만두 깔아주고 위에 떡볶이 부어 줬거든요 어릴때 천원치 사면 배터지게 먹어서 진짜 많이 먹었슴다 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봄날의겹벚꽃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26 똥실이 ㅋㅋㅋㅋㅋ와 어릴때부터 그 맛있는걸 먹고 자라셨다니 부럽네요ㅜㅜㅎㅎ
  • 작성자콘세이상임 | 작성시간 26.05.26 저기서 어떤답이 모범답일지ㅋㅋ 저도 얼마전에 비슷하게 대답했는데 그리고 저는 골반을 더 좋아한다고말함
  • 답댓글 작성자봄날의겹벚꽃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26 그건 칭찬이죠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