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티에리 왕십리 작성시간 26.05.26 스벅 말고 대체제가 너무 많아서
-
작성자타미힐피거2 작성시간 26.05.26 5.18 건든 게 가장 큰 거임
-
작성자어디가냐 작성시간 26.05.27 진짜 불매운동 하고있는거 맞나요? 실제로 보면 전혀 사람이 줄었다고 보이지 않는데....
그리고 불매운동해서 매장 문닫게 만들면 거기서 일하는 사람들 다 일자리 잃는거 아닌가요? 그사람들은 죄가 없을텐데... 유니클로때도 그랬고 무조건적인 불매운동도 저는 좀 별로네요. -
작성자ThomasMore 작성시간 26.05.27 원래부터 스벅 불매임. 다양한 이유가 있지만 일단 커피 자체가 짜증납니다. 강배전해서 카페인 함량이 높은게 기본인데 이거 먹다보면 다른 커피를 못 먹게 되죠. 설탕 듬뿍 넣은 주스 마시다가 일반 과즙 못 먹듯이요. 그런 시스템부터 다양한 이유로 싫어했네요.
-
작성자노위게없 작성시간 26.05.28 엽사에 정치댓글 다는건 완전히 규정위반 아닌가요? 그것도 선거관련 얘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