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파파게나
|
작성시간
26.05.26
96년도에 팬티엄3 샀는데? 99년도에 펜2?
-
답댓글
작성자아니 근데 이 양반이 진짜?
|
작성시간
26.05.26
펜3 99년에 나왔습니다. 96년이면 아마 펜mmx일듯
-
작성자새우깡밥
|
작성시간
26.05.26
99년도 셀러론400, 램128 나머진 비슷한데 199줬네요
-
답댓글
작성자칡뿌리인생
|
작성시간
26.05.26
이야~그당시 램 128 고사양이였는데 돈좀 쓰셨겠네요.
-
작성자흥분하는아저씨
|
작성시간
26.05.26
오 생각나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