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170cm라는 남자들의 실제 키 측정 결과

작성자검성진산월03|작성시간26.05.26|조회수7,678 목록 댓글 3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난나야~~ | 작성시간 26.05.26 우리나라에 없는 키...
    179

    다들 180이라 함.
  • 작성자개장수박씨 | 작성시간 26.05.26 저는 항상 180 조금 모자르다고 말함.
    모자란 기준은 다르니까 ㅎ
  • 작성자99단콤보 | 작성시간 26.05.26 178 인데 뚱뚱해서 그런가 멀리서 보면 작아보인다는데 가까이서 보면 크다네요
  • 작성자gasp | 작성시간 26.05.26 170.3 정도 나왔었는데 20년 지난 지금 168-169 나와요 ㅜㅜ
    운동 열심히히고 잘먹어도 나이먹으니 키가 줄어드네요..안그래도 작은키 넘 슬픔
  • 작성자[꿈의극장] | 작성시간 26.05.27 189라는 사람 재보면 190~193 나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