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난나야~~ 작성시간 26.05.26 우리나라에 없는 키...
179
다들 180이라 함. -
작성자개장수박씨 작성시간 26.05.26 저는 항상 180 조금 모자르다고 말함.
모자란 기준은 다르니까 ㅎ -
작성자99단콤보 작성시간 26.05.26 178 인데 뚱뚱해서 그런가 멀리서 보면 작아보인다는데 가까이서 보면 크다네요
-
작성자gasp 작성시간 26.05.26 170.3 정도 나왔었는데 20년 지난 지금 168-169 나와요 ㅜㅜ
운동 열심히히고 잘먹어도 나이먹으니 키가 줄어드네요..안그래도 작은키 넘 슬픔 -
작성자[꿈의극장] 작성시간 26.05.27 189라는 사람 재보면 190~193 나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