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Hi-o- 작성시간 26.05.26 의인이네
-
작성자BMW Motorrad 작성시간 26.05.26 부산 신항 배후도로에서 보행자 신호등 5번에 못건너고 개쌍욕한적 있습니다ㅋㅋ
큰차건 작은차건 다 똑같아요
그러면서 오토바이 욕하고 택시욕하고ㅋㅋㅋㅋ 에라이 ㅋㅋㅋㅋ -
작성자타기 작성시간 26.05.26 좀 멈춰라새기들아 운전을 조가치 배웠네진짜 벌금쳐맞아도 싸다
-
작성자몽달귀신 작성시간 26.05.27 갓바위쪽인듯
-
작성자쇠질볼러 작성시간 26.05.27 사람이 대기할때 일시정지 안하면 신고 되는군요 ㄳ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