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냐옹이바나나킥 작성시간 26.05.26 원래 해체 공법은 서포트가 없어요
서포트가 있으면 하부 차량 통행이 불가 하겠지요...
먼가 철거 설계에 미스가 있었던듯 한데
아쉬운 사고네요 -
작성자스위스시도때도없이다니는사람 작성시간 26.05.26 어쩌다 붕괴됐을까. 사망자가 발생하다니ㅜㅜㅜㅜㅜ
-
작성자bogusdang 작성시간 26.05.26 1시간전에 지나왔는데 현장이 너무 비좁고 골목 구간이라 구조가 쉽지않겠더라고요. 아이고~이게 무슨일인지
-
작성자춘장이아버지 작성시간 26.05.26 와 오도바이.ㅜㅜ
-
작성자김극혐 작성시간 26.05.27 철거작업 도중 사고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