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프리미어리그 BIG 6 시즌 종료 분위기

작성자사무실이 좀 덥네|작성시간26.05.26|조회수3,181 목록 댓글 3

 

[아스날]

 

22년 만에 리그 우승 트로피 + 챔피언스리그 결승전 동기부여

 

챔피언스리그도 우승한다면 더없이 행복할 예정

 

 

 

 

[맨체스터시티]

 

리그 우승은 못했지만 2관왕 하고 펩 과르디올라, 베르나르두 실바, 존 스톤스와 아름다운 이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안산가래호 내보낸 아모림과 결별하고 마이클 캐릭으로 3위 달성하고 챔피언스리그 진출

 

솔샤르처럼 되면 안된다고 하지만 정작 솔샤르의 리그 성적 자체는 좋았음 경기력이 노잼이었을 뿐

 

[리버풀]

 

살라와의 아름다운 이별

 

8천억 쓴 팀의 순위가 매우 아쉽고 슬롯 경질하고 알론소 오길 원했던 팬들은 다음 시즌에도 슬롯을 봐야한다는 스트레스

 

 

 

 

[토튼햄]

 

강등은 겨우 피했음

 

 

[첼시]

 

토튼햄이나 첼시나 거기서 거기지만 첼시는 유럽 대항전 진출을 자신들의 손으로 던진거라 더 분위기 좋지 않음

 

위의 5팀과 비교하면 가장 최악이지만 알론소 왔으니 다음 시즌 기대하는걸로 위안 삼는 중

 

그동안 보드진이 감독 키워서 쓰겠다는 생각을 바꾼 것 하나만으로도 팬들에겐 스트레스가 줄어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낭만에대하여 | 작성시간 26.05.26 토트넘이 원래 빅6에 드나요?
  • 답댓글 작성자사무실이 좀 덥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26 원래는 빅4 (맨유,아스날,리버풀,첼시) 였는데 맨시티가 투자 받고 성적내서 빅5, 손흥민이 토튼햄가서 빅6 된거죠

  • 작성자데님과가죽 | 작성시간 26.05.26 토트넘이 짠돌이 이미지가 있는데 레비도 떠났고 선수영입 하는데 돈도 엄청 썼음 문제는 팀이 융화가 안 된다는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