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목고 가는 조카가 밉다 너무 밉다 작성자대체로흐림|작성시간26.05.26|조회수11,973 목록 댓글 5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어디가냐 | 작성시간 26.05.27 그렇게 시켜도 안되는거면 공부할 애가 아닌건데 빨리 다른거 시켜야죠 작성자난앓아요 | 작성시간 26.05.27 앞으로 애가 고생할거 생각하니 안쓰럽네 작성자박격포으라차 | 작성시간 26.05.27 화나는 마음은 이해는 가는데일기는 일기장에... 작성자군밤돌이 | 작성시간 26.05.27 지얼굴에 가래침을 뱉고 앉았네 작성자불꽃남자 슛돌이 | 작성시간 26.05.27 에휴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