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부모들이 학군 따지는 이유를 보여준 나 혼자 산다 에피소드.

작성자자각몽8|작성시간26.05.27|조회수74,025 목록 댓글 2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늑대토템 | 작성시간 26.05.27 그것도 그렇지만 그냥 잘 나가는 친구들끼리 연락하게 되는 거죠.
  • 작성자필웨 | 작성시간 26.05.27
  • 작성자잠못드는밤 빤스내리고 | 작성시간 26.05.27 고딩 친구들이랑 연락안하는 사람이 더 많지 않을까요
  • 작성자쉑쉬뮤직 | 작성시간 26.05.28 대학 동기놈이 휘문고출신인데 만나는 고교 동창들이 죄다 무슨 의사,검사,판사출신들임
  • 작성자춘장이아버지 | 작성시간 26.06.02 저거는 외고라서 그런거아닌가 전현무때 외고면 공부엄청잘해야되는거 아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