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늑대토템 작성시간 26.05.27 그것도 그렇지만 그냥 잘 나가는 친구들끼리 연락하게 되는 거죠.
-
작성자필웨 작성시간 26.05.27 허
-
작성자잠못드는밤 빤스내리고 작성시간 26.05.27 고딩 친구들이랑 연락안하는 사람이 더 많지 않을까요
-
작성자쉑쉬뮤직 작성시간 26.05.28 대학 동기놈이 휘문고출신인데 만나는 고교 동창들이 죄다 무슨 의사,검사,판사출신들임
-
작성자춘장이아버지 작성시간 26.06.02 저거는 외고라서 그런거아닌가 전현무때 외고면 공부엄청잘해야되는거 아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