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최준희 해외 신혼여행 중 스타벅스 마셨다가 악플 테러

작성자검성진산월03|작성시간26.05.27|조회수9,030 목록 댓글 60

미국 스벅 이걸 왜 욕하는거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검성진산월0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28 Alfíeri Gemballá  한글을 모르는건가.. 이런
  • 답댓글 작성자Super WIZONE | 작성시간 26.05.29 검성진산월03 점마 원래 지능이슈 있으니깐 이해하시고 쌩까세유 댓글 노노
  • 작성자SlaYerS | 작성시간 26.05.28 우리나라 사람들 참 선동 잘 당해
  • 작성자인생 한방일까 두방일까 | 작성시간 26.05.28 쓰읍~ 근데 저 스벅마크가 카메라앵글에 절묘하게 센터잡고있는게 의도라고 생각되네요.
  • 작성자달빛어스름 | 작성시간 26.05.29 쟤는 5.18관련 스타벅스 이슈 다 알고 하는 짓거리임. 설명을 해줘도 무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