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답댓글
작성자여포메타하자
|
작성시간
26.05.30
네ㅋㅋ 굳이 안삭힌거 먹을 이유가없어요
가오리 먹고 삭힌거면 홍어
-
작성자준회원의지혜
|
작성시간
26.05.30
홍어는 삼합으로 입문하는걸 추천
-
작성자다찌마와LEE
|
작성시간
26.05.30
홍어라면먹으면 쓰러진다..중급자도 쉽지 않음
-
작성자그라믄안돼
|
작성시간
26.05.30
뜨끈한 국이나 라면같은거에 담궜다 먹으면 ㄹㅇ 끝장임
-
작성자작은외침
|
작성시간
26.05.31
홍어탕. 홍어찜. 홍어라면 다 조아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