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한국음식 먹자마자 냄새난다는 일본인

작성자목포하우스4|작성시간26.05.30|조회수88,182 목록 댓글 13

홍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여포메타하자 | 작성시간 26.05.30 네ㅋㅋ 굳이 안삭힌거 먹을 이유가없어요
    가오리 먹고 삭힌거면 홍어
  • 작성자준회원의지혜 | 작성시간 26.05.30 홍어는 삼합으로 입문하는걸 추천
  • 작성자다찌마와LEE | 작성시간 26.05.30 홍어라면먹으면 쓰러진다..중급자도 쉽지 않음
  • 작성자그라믄안돼 | 작성시간 26.05.30 뜨끈한 국이나 라면같은거에 담궜다 먹으면 ㄹㅇ 끝장임
  • 작성자작은외침 | 작성시간 26.05.31 홍어탕. 홍어찜. 홍어라면 다 조아라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