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28
댓글 리스트-
작성시간 26.05.30 너구리를 제일 많이 먹네요
-
작성시간 26.05.30 스낵면 끓여먹은적 없는데
-
작성시간 26.05.30 왕뚜껑이 내 취향임.
-
작성시간 26.05.30 신라면 안 사먹은지 20년 넘은듯. 별 이유 없음. 너무 잘 아는 맛이라서 굳이 사먹고싶지가 않음.
-
작성시간 26.05.31 집에 1.2.3위가 다 있네. 여름에는 배홍동 입맛없을때는 불닭에 어묵 넣었서 먹음. 한때 국물 시원 한 맛에 무파마 즐겨 먹었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