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mint 작성시간 26.05.31 뛰어가면 의미가 없죠. 저 상태로 바퀴가 나와 빠르게 가야 실용적이지
오토바이의 기동성과 사람의 계단오르기를 합쳐야. 진정한 배달로봇이 된다고 생각함 -
작성자웰시코기 작성시간 26.05.31 로봇인줄 알았네
-
작성자마 니 딱 봐났쓰 작성시간 26.05.31 무릎 다 나갈거같은데 ㅋㅋ
-
작성자까비왕자 작성시간 26.06.01 장비 어쩌다가 배달기사로 전락했냐..관우는 신으로 추앙받는데
-
작성자빨간망사차차 작성시간 26.06.01 짜장면이나 스파게티는 괜찮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