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프라우디아 작성시간 26.06.10 저 그것때문에 건물주랑 싸우고( 폐지할매가 헤집어놓은걸 내가 막 버렸다고 오해) 또 구청직원까지 온적 있었어요 이사날 종량제 100리터 여러개 내놨는데 다 헤집어 놔서 우편물보고 출동 ㅡㅡ
-
작성자봄날의겹벚꽃 작성시간 26.05.31 저렇게 적어놔도 소용없...ㅎㅎ
-
작성자좃구 작성시간 26.05.31 회사 분리수거 싹해서 내놨더니 헤집에서 박스만 빼가고 나머지는 도로에 나뒹굴고 회사로고 있어 민원들어오고 ㅅㅂ
-
답댓글 작성자프라우디아 작성시간 26.06.10 2222 저도 당함
-
작성자내일당장부모님모셔와 작성시간 26.05.31 대형쓰레기? 딱지 붙여서 내놓고 수거해가기도 전에 싹 분해해서 자기 필요한거만 골라 가져갔던데 어이가 없없음 ㅡㅡ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