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동아시아 방문하는 6호 태풍 경로

작성자아이오딘과소디움|작성시간26.06.01|조회수7,723 목록 댓글 1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GERRARD | 작성시간 26.06.01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내가 뭐 잘못한거 있나? | 작성시간 26.06.01 드리프트~~
  • 작성자아스라이빛 | 작성시간 26.06.01 이럇사이마세~~
  • 작성자버티는나날 | 작성시간 26.06.01 아주살짝만 올라와줘 너무더워
  • 작성자ThomasMore | 작성시간 26.06.02 태풍 안 오는게 능사가 아님. 심한거는 안 오면 좋지만... 자연의 이치는 적당히 오는게 맞음. 제발 피해만 없게 혹서기에 적당히만 왔으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