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요즘 미용실 단골이 되기 어려운 이유.

작성자자각몽8|작성시간26.06.01|조회수6,649 목록 댓글 3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다정한하루 | 작성시간 26.06.01 첫 디자이너 달았을때부터
    서툴고 오래 걸려도 정성들이고 신경 써주는게 느껴져서 몇 년 동안 다녔었는데
    어느 순간 인사도 설렁설렁 케어도 보조한테 대부분 넘기더군요
    머리가 비대칭으로 컷트 되어있는거 보이자마자 끊었습니다
    컷트뿐만 아니라 짧으면 3개월에 한번 길어도 6개월에 한번씩 펌도 했었는데
  • 작성자청산에 살으리랏다 | 작성시간 26.06.01 바버샵가면 기본 40~50분정도
    해주심 꼼꼼하게

    비용이 아깝지 않음

    미용실 가면 10분~15..
    대충하는데 비용은 만원차이남

    시골이라 바버샵 없어 구미 대구까지 감 ㅜㅜ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