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X구멍을 소중하게 지켜야하는 이유.jpg

작성자카리나 망치 있어요|작성시간26.06.01|조회수6,693 목록 댓글 2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로랜드! | 작성시간 26.06.01 그래도 치핵은 간단한데
    치루는 수술후가 더 괴로움
  • 작성자옴마양 | 작성시간 26.06.01 무통 버튼 연타 처도 밤새도록 개 아픔ㅋ
  • 작성자선팀장 | 작성시간 26.06.01 첫번째 수술이 잘못되어서 재수술까지 총2번 했는데~정말 치욕스럽습니다.항픈되어서 간호사들이 다보는데.....하반신 마취하려는 순간 그냥 재워주세요로 해서 잤습니다.준비하는데만 해도 수치스럽습니다.ㅎㅎ하고나서 생리대를 팬티안에 대고 있었는데...생리하는 느낌이란거를 약간이나마 느꼈습니다...ㅎ
  • 작성자오스트랄 | 작성시간 26.06.01 수술대 자체가 엎드리면 가운데가 솓아오릅니다. 레버로 돌려올려서 꼼짝도 못하고 하늘향해 만개하지요.
    그래도 수술후엔 새인생 살게됩니다.
  • 작성자미르코크로캅 | 작성시간 26.06.02 치루수술하고 괄약근에 문제가 생겼네요.. 귀찮더라도 반신욕들 자주하시고 똥코 케겔운동(?:똥꼬 힘주고 풀고하는...) 자주하십시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