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로랜드! 작성시간 26.06.01 그래도 치핵은 간단한데
치루는 수술후가 더 괴로움 -
작성자옴마양 작성시간 26.06.01 무통 버튼 연타 처도 밤새도록 개 아픔ㅋ
-
작성자선팀장 작성시간 26.06.01 첫번째 수술이 잘못되어서 재수술까지 총2번 했는데~정말 치욕스럽습니다.항픈되어서 간호사들이 다보는데.....하반신 마취하려는 순간 그냥 재워주세요로 해서 잤습니다.준비하는데만 해도 수치스럽습니다.ㅎㅎ하고나서 생리대를 팬티안에 대고 있었는데...생리하는 느낌이란거를 약간이나마 느꼈습니다...ㅎ
-
작성자오스트랄 작성시간 26.06.01 수술대 자체가 엎드리면 가운데가 솓아오릅니다. 레버로 돌려올려서 꼼짝도 못하고 하늘향해 만개하지요.
그래도 수술후엔 새인생 살게됩니다. -
작성자미르코크로캅 작성시간 26.06.02 치루수술하고 괄약근에 문제가 생겼네요.. 귀찮더라도 반신욕들 자주하시고 똥코 케겔운동(?:똥꼬 힘주고 풀고하는...) 자주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