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언하트 작성시간 26.06.01 제가 뚜벅이라 자주걷는데 횡단보도 멈춰주는사람들보면 여성운전자 노부부 이분들이 자주멈춰주고요 남자들은 절대 먼저가라고한적없어요 제가 뛰어들어야 그때서야 멈추고 좀 멈춥시다
-
답댓글 작성자오토메 작성시간 26.06.01 저를 만나셨어야 되는데...뒷차가 지랄할지언정 사람있으면 멈춥니다
-
작성자에미야물좀다오 작성시간 26.06.01 양띠인 나도 인사하는뎅, 차주의 배려, 엘베 늦게 탔을때 목례, 찌라시 이모들 목례로 거절
-
작성자아갈통파이터 작성시간 26.06.01 양보는 의무 아닌 일을 선의로 하는 걸 양보라 하죠
신호등 없는 횡단보도에서는 절대 보행자 우선입니다
보행자 있을 때 차가 정지하는 건 양보가 아니고
그게 규정이고 의무입니다
신호등 없는 횡단보도에서 보행자가 건너는데 차가 멈추는 건 양보운전이 아닙니다
의무입니다 -
작성자Eurobeat. 작성시간 26.06.02 큰절은 볼떄마다 웃기네,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