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양보운전에 감사하는 사람들

작성자Laurence|작성시간26.06.01|조회수11,071 목록 댓글 1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언하트 | 작성시간 26.06.01 제가 뚜벅이라 자주걷는데 횡단보도 멈춰주는사람들보면 여성운전자 노부부 이분들이 자주멈춰주고요 남자들은 절대 먼저가라고한적없어요 제가 뛰어들어야 그때서야 멈추고 좀 멈춥시다
  • 답댓글 작성자오토메 | 작성시간 26.06.01 저를 만나셨어야 되는데...뒷차가 지랄할지언정 사람있으면 멈춥니다
  • 작성자에미야물좀다오 | 작성시간 26.06.01 양띠인 나도 인사하는뎅, 차주의 배려, 엘베 늦게 탔을때 목례, 찌라시 이모들 목례로 거절
  • 작성자아갈통파이터 | 작성시간 26.06.01 양보는 의무 아닌 일을 선의로 하는 걸 양보라 하죠
    신호등 없는 횡단보도에서는 절대 보행자 우선입니다
    보행자 있을 때 차가 정지하는 건 양보가 아니고
    그게 규정이고 의무입니다
    신호등 없는 횡단보도에서 보행자가 건너는데 차가 멈추는 건 양보운전이 아닙니다
    의무입니다
  • 작성자Eurobeat. | 작성시간 26.06.02 큰절은 볼떄마다 웃기네,ㅎㅎ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