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집이 안팔리네..어쩌지

작성자검성진산월03|작성시간26.06.01|조회수30,019 목록 댓글 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동내노는형들 | 작성시간 26.06.01 우리나라는 복권기금법(?) 위반이라 불법 아닌감;;
  • 작성자떠돌이 | 작성시간 26.06.01 금액이 현저히 적으면? 취소하면 불법?
  • 작성자Bellerophon3 | 작성시간 26.06.01 울 나라에선 승인없이 사적으로 복권, 추첨권 발행하는건 사행행위여서 콩밥 먹어야 함..
  • 작성자불안지유불 | 작성시간 26.06.01 천재네
  • 작성자불러배 | 작성시간 26.06.01 국회의원 이 @@@들아 머 어떻게 하는지 모르겠으면 월급을 할 수 있는 사람에게 줘 그게 양심이야 별거아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