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난 부산 살고싶어

작성자경기파이리|작성시간26.06.01|조회수17,674 목록 댓글 30

서울 아니면 아무튼 다 시골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스파이크스피겔 | 작성시간 26.06.01 서울에서 나고 자란 태은영 씨는 1997년도 이런 말을 하더군요. 부산은 어촌아니냐고
  • 작성자춘장이아버지 | 작성시간 26.06.01 해운대 살지마라 달맞이사는데 골바람에 습기 해무 장난아님
  • 작성자연천고라니 | 작성시간 26.06.01 서울 촌것들.
  • 작성자불러배 | 작성시간 26.06.01 그냥 넘어가도 될거 같은데 재밌게
  • 작성자칫솔이 너무 많아 | 작성시간 26.06.01 부산에서 조용함을 바라다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