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스파이크스피겔
|
작성시간
26.06.01
서울에서 나고 자란 태은영 씨는 1997년도 이런 말을 하더군요. 부산은 어촌아니냐고
-
작성자춘장이아버지
|
작성시간
26.06.01
해운대 살지마라 달맞이사는데 골바람에 습기 해무 장난아님
-
작성자연천고라니
|
작성시간
26.06.01
서울 촌것들.
-
작성자불러배
|
작성시간
26.06.01
그냥 넘어가도 될거 같은데 재밌게
-
작성자칫솔이 너무 많아
|
작성시간
26.06.01
부산에서 조용함을 바라다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