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직장인들 삶의 질 박살내는 1티어

작성자Laurence|작성시간26.06.01|조회수16,307 목록 댓글 1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독고낙지 | 작성시간 26.06.01 천안에서 자차로 집<>회사 10분 거리 왔다갔다 하다가, 작년 12월에 본사 발령나서 천안<>서울 출퇴근 하는데 너무 힘들어서 영등포에 방 구해서 63빌딩 출퇴근중인데, 그나마 좀 나아지나 했더니 날 더워지니 지옥 그자체 입니다ㅜ
    천안 촌놈 본사 생활은 적응 좀 되는데...저 출퇴근이 아직도 적응 안되서 너무 힘드네요ㅜ
  • 작성자오토메 | 작성시간 26.06.01 친구 의정부에서 종로까지 출퇴근함 ㅋ 매일매일이 지옥임 ㅋ
  • 작성자취묘 | 작성시간 26.06.01 서울에서 수원 출퇴근 하다가 직장 근처로 이사오니.....
    출퇴근은 편한데, 집이 너무 가까워서 회식자리에서 일찍 튈 명분이 사라져 버림....
    (걸어가도 한시간이 안걸리는 거리....)
  • 작성자beckham7 | 작성시간 26.06.01 그래도 없다면 다 자가용으로 변신이라 있는게 다행
  • 작성자차우차우큥 | 작성시간 26.06.01 개욕 나오는 1호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