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독고낙지 작성시간 26.06.01 천안에서 자차로 집<>회사 10분 거리 왔다갔다 하다가, 작년 12월에 본사 발령나서 천안<>서울 출퇴근 하는데 너무 힘들어서 영등포에 방 구해서 63빌딩 출퇴근중인데, 그나마 좀 나아지나 했더니 날 더워지니 지옥 그자체 입니다ㅜ
천안 촌놈 본사 생활은 적응 좀 되는데...저 출퇴근이 아직도 적응 안되서 너무 힘드네요ㅜ -
작성자오토메 작성시간 26.06.01 친구 의정부에서 종로까지 출퇴근함 ㅋ 매일매일이 지옥임 ㅋ
-
작성자취묘 작성시간 26.06.01 서울에서 수원 출퇴근 하다가 직장 근처로 이사오니.....
출퇴근은 편한데, 집이 너무 가까워서 회식자리에서 일찍 튈 명분이 사라져 버림....
(걸어가도 한시간이 안걸리는 거리....) -
작성자beckham7 작성시간 26.06.01 그래도 없다면 다 자가용으로 변신이라 있는게 다행
-
작성자차우차우큥 작성시간 26.06.01 개욕 나오는 1호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