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한국인이 본 일본도시 요약본jpg

작성자북극성|작성시간26.06.01|조회수40,033 목록 댓글 1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왜이래?아마추어같이 | 작성시간 26.06.01 교토는 한번 가보고 싶었는데..어찌되었든 오랫동안 왜국의 수도였으니..나고야는 까놓고 후지산에서 가까워서 가보고 싶었던거고 홋카이도는 눈축제 보고 싶은거고..
  • 작성자에그스팀 | 작성시간 26.06.01 핵잼 도시 히로시마, 나가사키
  • 답댓글 작성자Mr. K-1 | 작성시간 26.06.01 이거 인정ㅎ
  • 작성자Mr. K-1 | 작성시간 26.06.01 이번여름에 나고야~다카야마 가미코치까지 부모님 모시고 가는데
    렌트하면 갈곳천지. 쇼핑좋아하면 나고야만한 곳도 없고, 제 최애 범고래를 실물로 볼수있는곳
  • 작성자박완규. | 작성시간 26.06.01 옥히나와 가보고싶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