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불러배 작성시간 26.06.01 고등학생 국회의원 나왔으면 좋겠다 나이들면 정치도 하지마라 좀
-
작성자필라르@사다드으 작성시간 26.06.01 전 요새 젊은나이에 주식모아가며 준비하는 젊은이들 부럽더라구요
-
작성자타미힐피거2 작성시간 26.06.02 옛날엔 공고가 진짜 공부 분위기가 안됨. 다 떠들고 놀고 장난하고....
-
작성자작은외침 작성시간 26.06.02 저 나이에 관심있고 희망과 꿈이 있다니...
난 저나이에 아무 생각도 없었던거 같아 -
작성자하파멘데스 작성시간 26.06.03 미국 빅테크는 예전부터 전통적인 학부교육 쓰잘데디없다고 보고있었는데.... 이제는 진짜야.. 전공이 뭔필요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