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준이아빠 작성시간 26.06.01 자기야 집도 돈도 없던 나랑 결혼해주고
아들 낳고 열심히 사랑으로 키워줘서
고마워요♡ -
작성자불꽃성냥 작성시간 26.06.01 남자가 집을 해옴으로써 여자는 순종적이던 시대는 지났는데
이 미친것들이 해오는건 당연하면서 갑질을 하는 상황임.
남녀평등을 내세우면서 정작 본인들의 평등은 ㅈ이나 까잡수는중 -
작성자Oxytocin 작성시간 26.06.01 대놓고 결혼비용이 우리나라 반임. 신혼집도 좁고 후진 멘션이나 풀대출로 소형주택사서 부부가 평생 갚는게 많죠. 케바케가 아닌 평균이 이럼
-
작성자크로캅실바 작성시간 26.06.01 과거 관습때문일듯
여자가 남자집안으로 시집가는게 보통의경우라 남자 집 여자는 예물
어느순간부터 분가가 당연하게되었는데도 남자는 집이 그대로 남아있음
그런데 집값이 과하게 오르면서 이젠 못해먹겠다가 되어버린상황? -
작성자masoori 작성시간 26.06.01 최근에 결혼하는 집들 야그 들으면 이제 남녀가 돈 합쳐서 집을 구하는 경우가 늘긴 하는 것 같더군요. 그게 정상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