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남자 아파트 해와야 한다는 것을 전혀 이해 못 한다는 일본여성 ㅎㄷㄷ

작성자토익하자|작성시간26.06.01|조회수6,052 목록 댓글 2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준이아빠 | 작성시간 26.06.01 자기야 집도 돈도 없던 나랑 결혼해주고
    아들 낳고 열심히 사랑으로 키워줘서
    고마워요♡
  • 작성자불꽃성냥 | 작성시간 26.06.01 남자가 집을 해옴으로써 여자는 순종적이던 시대는 지났는데
    이 미친것들이 해오는건 당연하면서 갑질을 하는 상황임.
    남녀평등을 내세우면서 정작 본인들의 평등은 ㅈ이나 까잡수는중
  • 작성자Oxytocin | 작성시간 26.06.01 대놓고 결혼비용이 우리나라 반임. 신혼집도 좁고 후진 멘션이나 풀대출로 소형주택사서 부부가 평생 갚는게 많죠. 케바케가 아닌 평균이 이럼
  • 작성자크로캅실바 | 작성시간 26.06.01 과거 관습때문일듯
    여자가 남자집안으로 시집가는게 보통의경우라 남자 집 여자는 예물
    어느순간부터 분가가 당연하게되었는데도 남자는 집이 그대로 남아있음
    그런데 집값이 과하게 오르면서 이젠 못해먹겠다가 되어버린상황?
  • 작성자masoori | 작성시간 26.06.01 최근에 결혼하는 집들 야그 들으면 이제 남녀가 돈 합쳐서 집을 구하는 경우가 늘긴 하는 것 같더군요. 그게 정상이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