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밝힘증환자 작성시간 26.06.01 하이닉스.... 2016년에 4만원 약간 안되는 금액에 매수해서 지금까지 들고 있네요. 엄청 큰 금액은 아니지만 수익률이 5,200 퍼센트 정도 되네요. 덕분에 노후 걱정 해결 되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행복한 세상의 족제비 작성시간 26.06.01 억소리 나오는...부럽습니다 ㅎㅎ
-
답댓글 작성자귀두래곤 작성시간 26.06.01 10년 존버는 자격있으시네요 ㅋㅋㅋ대박
-
작성자Good이종 작성시간 26.06.01 순이익이 중요함그거시 시가총액을 좌우함
-
작성자슈어져 작성시간 26.06.02 16년도인가? 하이닉스 2만 5천원에 사서 8만원에 팔았다가, 작년에 평단 26만 4천원에 들어가서 놔뒀더니 많이 올랐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