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솔직하게말해서. 작성시간 26.06.01 살충제는 답없고, 제초제는 살수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남메시아 작성시간 26.06.01 솔직하게말해서. 반대요
-
답댓글 작성자꽃도 가끔 혼자있고 싶다 작성시간 26.06.02 솔직하게말해서. 그라목손 등 제초제는 식도부터
태워가고 일단 병원에서 먹지 않는이상
살기 힘듦니다 -
답댓글 작성자솔직하게말해서. 작성시간 26.06.02 꽃도 가끔 혼자있고 싶다 전 완전 잘못알고 있었네요ㅋ
-
작성자Pride하나로 작성시간 26.06.02 이번 은현장이 쎄이한테 보복하는 과정을 보면 물리적 폭행 없이도 충분히 경제력으로 사람 개털어버리는거 일도 아닌거 같습니다
저 법인대표가 경제력과 그 경제력으로 맺어진 지역사회 인맥으로 롸끈하게 보복했으면 하네요
본인의 불가항력적인 상황속에서 생긴 엿같은 트라우마를 날리는 가장 확실한 방법은 트라우마를 남긴 원천을 초토화시키는 거라고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