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어릴때 한 번쯤 만들어 봤던 종이컵 전화기

작성자아재의발견|작성시간26.06.01|조회수11,343 목록 댓글 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미르코벤너 | 작성시간 26.06.01 아 추억이다
  • 작성자맥주는카스다 | 작성시간 26.06.01 성냥으로 했는디
  • 답댓글 작성자램 레블 | 작성시간 26.06.01 우리땐 성냥이죠
  • 작성자티아민 | 작성시간 26.06.01 한 100미터 떨어져서 해도 들렷음
  • 답댓글 작성자원빈뎀뵤 | 작성시간 26.06.02 형 목소리 존나큰가보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