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릴때 한 번쯤 만들어 봤던 종이컵 전화기 작성자아재의발견|작성시간26.06.01|조회수11,343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미르코벤너 | 작성시간 26.06.01 아 추억이다 작성자맥주는카스다 | 작성시간 26.06.01 성냥으로 했는디 답댓글 작성자램 레블 | 작성시간 26.06.01 우리땐 성냥이죠 작성자티아민 | 작성시간 26.06.01 한 100미터 떨어져서 해도 들렷음 답댓글 작성자원빈뎀뵤 | 작성시간 26.06.02 형 목소리 존나큰가보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