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엽기사진실

제주도 수호신 설문대할망

작성자만술르|작성시간26.06.01|조회수47,577 목록 댓글 23

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십년후에 | 작성시간 26.06.02 할망님 감사합니다^^
  • 작성자Wony | 작성시간 26.06.02 문선민ㅎㄷㄷ
  • 작성자봉봉꾸꾸애비 | 작성시간 26.06.02 할망 얘기가 읽어보면 좀 호러죠 ㄷㄷ
  • 작성자티에리 왕십리 | 작성시간 26.06.02 산을 뽑은거여?
  • 작성자ThomasMore | 작성시간 26.06.02 태풍이 많이 오는 것도 문제지만 너무 안 오는 것도 문제에요. 한 번 지나가야 기단도 좀 섞이고, 특히 하천 같은데는 태풍이 와야 확 뒤집혀서 생태계에 도움되는 면도 있고.. 여름철 찜통 더위도 좀 해소해주고... 한 여름에 소형 태풍, 피해 별로 없게 2, 3개만 지나가면 좋을 듯 싶습니다. 중대형은 좌회전, 우회전으로 좀 지나가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